존경하는연암동문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연암대학교총동문회 제 24대 신임회장 안광덕입니다.
수향벌 들판에서 미래의 꿈을 안고 공부하던 때가 엊그제 같은데
연암대학 설립한지 벌써 50주년을 맞이했습니다.
모교 개교 50주년을 맞이하여 동문회관 건립을 위한 초석 마련 및 개교 50주년 기념사업을 위한 모금사업에 아낌없는 성금과 성원을 해주신 동문님들께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연암대학교총동문회는 동문회의 발전과 모교의 발전을 위해 오랫동안 장학사업을 이어왔고 농축산, 원예 분야에 최고 가는 인재양성을 위한 학술연구 지원 등 다양한 분야에서 공익사업을 해왔으며 동문들 간의 친목을 도모하고 동문들의 발전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더 폭 넓고 적극적인 사업 추진을 위한 일환으로 2018년도에는 비영리공익법인을 설립하고
2019년 지정기부금 단체로 지정이 되어 공익목적사업을 위한 기부금에 대해 기부금영수증을 발행해드리고 있습니다.
동문님들이 내주시는 소중한 기금은 동문회와 모교의 발전을 넘어 전국의 농축산, 원예 분야의 학술연구와 농업의 발전 및 공익사업을 위해 값지게 잘 운영하겠습니다.
저는 동문회장으로서, 동문 여러분의 성원과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동문회의 활동을 통해 동문들 간의 교류와 협력을 더욱 강화시키고, 동문들의 발전을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동문 여러분, 함께 힘을 모아 동문회의 발전을 위해 함께 노력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2024년 4월 18일
연암대학교총동문회장 안 광 덕 드림